회원 로그인 창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시스터 - 미드나잇 스릴러 시리즈


시스터 - 미드나잇 스릴러 시리즈

<로저먼드 럽튼 > 저/<윤태이> 역 | 나무의철학

출간일
2018-02-19
파일형태
ePub
용량
19 M
지원 기기
PC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5,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한줄서평
출판사 다른 컨텐츠

콘텐츠 소개

기다려, 지금 너에게 가고 있어……
깨뜨릴 수 없는 결속, 상상할 수 없는 진실
‘WH스미스에서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팔려나간 소설’

히치콕의 서늘함과 퍼트리샤 하이스미스의 치밀함을 넘어
100만 유럽 독자의 마음을 훔친 심리 스릴러


발표 직후부터 지금까지 8년에 이르는 기간 동안 영미권 소설 독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로저먼드 럽튼의 데뷔작이다. 작가는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수년 동안 카피라이터와 서평 작가, 각종 드라마와 영화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하다가 2010년 이 작품을 발표하며 소설가로서 첫발을 내딛었다. 첫 번째 소설로는 이례적으로 출간하자마자 아마존 소설 분야 최상위권에 자리하며 영국 WH스미스에서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팔려나간 책’이라는 기록을 세운 동시에 ‘[뉴욕 타임스] 편집자들이 뽑은 최고의 소설’과 라디오 4(Radio 4)의 ‘잠자리에서 읽기 좋은 책’에 선정되었다. 거기에서 그치지 않고 그해 맨부커상 최종후보에 오르며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일요일 한낮의 뉴욕. 집에서 친구들과 한가로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전화가 울린다. 여동생 테스가 사라졌다는 소식을 수화기 너머로 듣자마자 비어트리스는 급히 고향 런던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오른다. 주변 증언에 따르면 테스는 1월 23일 목요일 하이드 파크에서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자취를 감췄다. 비어트리스는 테스가 사라진 이유를 설명하지 못하면서도 그녀가 어딘가에 무사할 거라고 믿으며 경찰 조사에 응한다. 하지만 테스의 실종을 둘러싼 정황이 드러날수록 그동안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 잘 안다고 여겨온 동생에 대해 얼마나 모르는지, 자신이 직면해야만 하는 두려운 진실을 받아들일 준비가 얼마나 부족한지 깨달으며 혼란스러워한다. 그리고 공원의 폐쇄된 화장실에서 테스의 시신이 들것에 실려 나오는 모습을 확인한 순간에야 그토록 부인해왔던 현실과 마주하게 된다.

경찰은 테스가 최근 아이를 잃고 현실을 비관해 자살했다고 결론짓고 수사를 종결하려 하지만 비어트리스는 테스가 절대 스스로 목숨을 끊지 않았으리라고 확신한다. 현실을 받아들이라는 주변의 숱한 조언을 물리치고 동생이 죽음에 이르게 된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위험한 추적을 시작한다. 춥고 어두운 화장실에서 홀로 죽어간 테스의 명예를 찾기 위해서라면 어떤 대가를 치러도 상관없다고 마음먹었지만, 상상도 못 한 일들이 속속 모습을 드러내며 감당해야 할 진실의 무게가 막대해진다.

저자소개

영국에서 태어나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했다. 런던에서 카피라이터와 서평 작가를 비롯해 다양한 일을 하다가 칼튼 텔레비전의 신예작가전에서 우승하고 BBC 신예작가 과정에 선발되었으며 로열 코트 극장의 작가 그룹에 초청받기도 했다. 수년 동안 각종 드라마와 영화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하다가 2010년 ≪시스터≫를 발표하며 소설가로서 첫발을 내딛었다. 작가의 데뷔작인 이 책은 그해 아마존 소설 분야 탑 10에 꼽히며 ‘WH스미스에서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팔려나간 책’이라는 기록을 세운 동시에 ‘<뉴욕 타임스> 편집자들이 뽑은 최고의 소설’과 라디오 포(Radio 4)의 ‘잠자리에서 읽기 좋은 책’에 선정된 것을 비롯해 맨부커상 최종후보에 오르며 유수 언론과 평론가들은 물론 독자들에게 폭넓게 호평받았다.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

출판사의 다른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