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콘텐츠 상세보기
진짜 좋아하는 일만 하고 사는 법 : 인생에 극적인 전환점을 만드는 마인드셋 업그레이드


진짜 좋아하는 일만 하고 사는 법 : 인생에 극적인 전환점을 만드는 마인드셋 업그레이드

데릭 시버스 저/정지현 역 | 현대지성

출간일
2024-01-26
파일형태
ePub
용량
59 M
지원 기기
PC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5,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한줄서평
출판사 다른 컨텐츠

콘텐츠 소개

“좋은 내용이 너무 많아 고르기가 힘들다.”
_팀 페리스, 『타이탄의 도구들』 저자

삶의 중요한 선택 앞에서
후회 없는 결정을 돕는 66가지 통찰


당신에게 아주 친한 친구가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 친구는 당신의 삶을 통찰력 있게 이해하고, 신변잡기부터 커리어, 인간관계 그리고 비즈니스까지 전반적인 부분에서 깊이 있는 조언을 해준다. 일상에서 깊은 고민을 하지 않았던 부분들을 선명하게 드러내주며, 당신이 진정으로 고민해야 할 문제를 알려준다. 마치 영화 《스타워즈》에서 지혜롭고 신비한 제다이, 요다처럼 본질과 비본질을 명확하게 구분하는 사람이다. 그의 말은 지극히 간결하지만, 그 안에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조언이 포함되어 있다.

1990년 최고의 명문대 버클리 음대 입학, 1998년 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인디 음악 판매 플랫폼 CDBaby.com을 창업하고, 15만 명의 음악가를 모아, 뮤지션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던 저자는 “진짜 좋아하는 일만 하고도 충분히 멋지게 살 수 있다”라는 것을 삶으로 증명해왔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자기계발 전문가 팀 페리스도 그에게 조언을 듣기 위해 자주 전화한다고 밝혔다.

지혜자 요다처럼 저자는 우리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새롭고 독특한 방식으로 여러 선택지 중에서 후회 없는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러 고민으로 머리가 복잡할 때, 저자 데릭 시버스의 진지하고 명료한 글을 읽어보면, 왜 그가 『타이탄의 도구들』에 “창의적 인간”의 대표적인 사례로 소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저자소개

1998년 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인디 음악 판매 플랫폼 CDBaby.com 창업자로, 15만 명의 음악가를 모으고, 뮤지션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 10년 후, 회사를 2,200만 달러(약 270억)에 매각한 후, 수익금 전액을 음악교육을 위한 자선단체에 기부했다.

1990년에 세계 최고의 명문대 버클리 음대에 기타리스트로 입학한 후, 보컬, 작곡, 피아노, 작사, 작곡, 음악 믹싱 및 프로듀싱 등 다양한 분야를 공부했다. 이 외에도 TED의 인기 강연자, 서커스 공연자, 기업가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왔다. 이 과정에서 보여준 창의성과 열정은 사람들에게 큰 영감을 주었는데, 팀 페리스는 『타이탄의 도구들』에서 그를 “창의적 인간”의 대표적인 사례로 소개하며, 실제로 그에게 조언을 구하기 위해 자주 연락한다고 밝혔다. 데릭은 이 책에서, 가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찾고, 잘못된 생각을 고치고,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방법에 대해 온몸으로 경험한 생생한 깨달음을 담아냈다.

저자는 독자들과 연결되는 것을 좋아하며, 이메일을 통해 의견을 듣고 답장을 보내는 것을 즐긴다. 만약 데릭이 누구인지, 뭐하는 사람인지 궁금하다면 sive.rs.를 방문해주길 바란다. 여기에 다 있다. 또한, sive.rs/contact로 가서 안부 인사를 남겨주길. 궁금한 건 뭐든지 물어봐도 좋고 자신에 대해 알려줘도 된다.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

출판사의 다른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