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기분 좋아지는 책


기분 좋아지는 책

<워리 라인스> 저/<최지원> 역 | 허밍버드

출간일
2022-04-26
파일형태
ePub
용량
42 M
지원 기기
PC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5,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출판사 다른 컨텐츠

콘텐츠 소개

세계가 주목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워리 라인스의 첫 번째 책!
내 안의 거대한 걱정(WORRY)과 함께하는
솔직하고 기발한 워리 라인스(WORRY LINES) 이야기


80만 팔로워를 거느린 인기 일러스트레이터가 출간 제안을 받는 건 어쩌면 너무도 당연한 일! 워리 라인스는 곧바로 출판사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책을 만들기로 하는데, 그 앞에 크나큰 방해물이 나타난다. 바로 워리 라인스 내면에 자리하고 있는 걱정이다. 그는 과연 거대한 걱정을 이겨내고 사라진 희망을 찾아 무사히 책을 낼 수 있을까?

유해한 것들 속에서 나를 가꾸는 셀프가드닝 프로젝트 『나라는 식물을 키워보기로 했다』는 12개국 100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1cm』 시리즈 김은주 작가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워리 라인스의 국경을 넘은 콜라보로 큰 사랑을 받았다. 워리 라인스는 놀랍도록 심플하면서도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그림을 매일매일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전 세계 많은 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기분 좋아지는 책』은 워리 라인스가 자신의 글과 그림으로 풀어낸 첫 번째 책이다. 책에는 팬들이 좋아하는 그의 작품들이 출간 프로젝트라는 이야기 흐름으로 새롭게 엮여 있다. 걱정과 불안으로 가득한 시작에서 점차 희망으로 향하는 창조의 과정을 재치 있고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무언가에 대해 약간의 우려를 가지는 이부터 모든 것에 대해 깊은 불안감을 느끼는 이까지 걱정과 함께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책이다. 기분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나에게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이 책을 선물해보자.

저자소개

유럽과 미국, 호주를 넘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성별, 인종, 나이는 베일에 싸여 있지만 심플한 라인과 채색으로 그려낸 통찰력 있는 그림으로 65만 세계 팔로워의 공감을 얻고 있다. 런던 박물관 ‘웰컴 콜렉션’ 전시, 하버드 대학교의 창의력 프로그램 ‘프로젝트 제로’에 참여했다. [넷플릭스 큐](미국)에 연재했고, [오매거진](영국), [스크리빗](이탈리아), [보그](호주) 등에 소개되었으며, 저서로 『This book is for you』(2021년 9월 출간)가 있다. 한국을 사랑하며, 코로나 이후 다시 한국을 방문하는 게 버킷 리스트 중 하나이다. 김은주 작가에게 영감을 주어 이번 콜라보를 함께하게 되었다.

목차

작가가 드리는 말
헌사 목록
생각에 관한 그림
감정에 관한 그림
걱정에 관한 그림
공감에 관한 그림
사랑에 관한 그림
희망에 관한 그림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

출판사의 다른 컨텐츠